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푸드 네오포비아 수준에 따른 일본 소비자의 HMR 구매 특성과 HMR 비빔밥 제품개발 의견
박시은(Si-Eun Park)
이나영(Na-Young Yi)
홍완수(Wan-Soo H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시은(Si-Eun Park)
이나영(Na-Young Yi)
홍완수(Wan-Soo Hong)
주제어
bibimbap
HomeMealReplacement(HMR)
Japan
Korean-food
neophobia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38)
japan 1,266건
korean-food 46건
homemealreplacement(hmr) 17건
bibimbap 8건
neophobia 1건
인용/피인용
푸드 네오포비아 수준에 따른 일본 소비자의 HMR 구 ...
' 푸드 네오포비아 수준에 따른 일본 소비자의 HMR 구매 특성과 HMR 비빔밥 제품개발 의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ibimbap
homemealreplacement(hmr)
japan
korean-food
neophobia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ibimbap
9
0
0.0%
homemealreplacement(hmr)
18
0
0.0%
japan
1,267
0
0.0%
korean-food
47
0
0.0%
neophobia
2
0
0.0%
계
1,3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