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김병수
이윤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병수
이윤재
주제어
Commitment
Perceived value
Social enterprise
Customer Loyalty
Trust
Value congruence
가치일치성
고객 충성도
몰입
사회적 기업
신뢰
인지된 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233)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사회적 기업 792건
몰입 772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Perceived value 268건
Commitment 170건
Social enterprise 64건
가치일치성 29건
인지된 가치 26건
value congruence 11건
인용/피인용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 ...
'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itment
Perceived value
Social enterprise
customer loyalty
trust
value congruence
가치일치성
고객 충성도
몰입
사회적 기업
신뢰
인지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4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itment
171
0
0.0%
Perceived value
269
0
0.0%
Social enterprise
65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trust
1,639
0
0.0%
value congruence
12
0
0.0%
가치일치성
30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몰입
773
0
0.0%
사회적 기업
793
0
0.0%
신뢰
1,544
0
0.0%
인지된 가치
27
0
0.0%
계
6,2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