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뉴미디어 시대의 팬덤과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BTS) 사례를 중심으로
김은정(Eunjung Kim)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정(Eunjung Kim)
주제어
BTS
Cultural Intermediary
New Media
Fandom
뉴 미디어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
팬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47)
뉴 미디어 199건
팬덤 143건
BTS 115건
fandom 101건
New Media 91건
방탄소년단 65건
문화매개자 28건
Cultural Intermediary 5건
인용/피인용
뉴미디어 시대의 팬덤과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BT ...
' 뉴미디어 시대의 팬덤과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BTS)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TS
Cultural Intermediary
New Media
fandom
뉴 미디어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
팬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TS
116
0
0.0%
Cultural Intermediary
6
0
0.0%
New Media
92
0
0.0%
fandom
102
0
0.0%
뉴 미디어
200
0
0.0%
문화매개자
29
0
0.0%
방탄소년단
66
0
0.0%
팬덤
144
0
0.0%
계
7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