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스포츠에서 감각적 리얼리티와 인지적 리얼리티가 즐거움과 유용성 및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스크린골프를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가상현실 스포츠에서 감각적 리얼리티와 인지적 리얼리티가 즐거움과 유용성 및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스크린골프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
  • Customer value
  • Enjoyment
  • Reality
  • Usefulness
  • Virtual reality sports
  • 가상현실 스포츠
  • 고객가치
  • 리얼리티
  • 유용성
  • 즐거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2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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