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소비자의 행동의도 및 체류시간에 미치는 영향: 감성욕구를 중심으로
-
-
저자
김선욱
배금광
-
제어번호
106545127
-
학술지명
한국조리학회지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20
]
-
발행처
(사)한국조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linary.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4-71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날씨가 소비자의 행동의도 및 체류시간에 미치는 영향: 감성욕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외식산업 배경음악의 장르와 템포에 따른 무드에 관한 연구
-
한식 디저트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에 의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대기시간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디자인 측면의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배경음악의 조절효과 -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수익관리를 위한 혼잡도에 관한 연구 - 체류시간, 감정,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품질, 감정,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
친환경농산물 RFID 시스템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
서울지역 20대 커피전문점 교대근무 여성의 식행동 및 식품섭취빈도 비교
-
브랜드 경험이 즐거움과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을 대상으로
-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레스토랑 고객성격이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
날씨가 시간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9년, 2004년, 2009년 한국 생활시간조사를 활용해서-
-
날씨가 기업 매출에 미치는 영향과 날씨 마케팅 예산의 최적 할당에 관한 연구
-
-
기상요인이 할인점의 계절상품 매출에 미치는 영향
-
관광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날씨경영과 날씨 마케팅 전략 연구
-
감성욕구와 인지욕구가 감정강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스릴러 영화 관람을 중심으로
-
감성 욕구와 인지 욕구의 개인차가 가상현실의 건강 조언에 미치는 영향
-
-
The impact of customer affect on customer behavior intention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
Emotion sharing system in realtime using weather information
-
Effect of K-POP Cover Dance on Violence-related Psychological Factors, Blood Hormones and Neurotransmitters in Adolescents
-
An influence of store crowding on consumer susceptibility, sojourn time in stores, and purchase intension
-
A study on the display of dining design focusing on the emotional marketing
'
날씨가 소비자의 행동의도 및 체류시간에 미치는 영향: 감성욕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