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소비자의 행동의도 및 체류시간에 미치는 영향: 감성욕구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선욱 배금광
    • 제어번호 106545127
    • 학술지명 한국조리학회지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20 ]
    • 발행처 (사)한국조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linary.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4-71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날씨가 소비자의 행동의도 및 체류시간에 미치는 영향: 감성욕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형상 [2015]
  • 호텔·외식산업 배경음악의 장르와 템포에 따른 무드에 관한 연구
    정규엽 [2008]
  • 한식 디저트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에 의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나래 [2010]
  •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찬우 [2016]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이준재 [2012]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대기시간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디자인 측면의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
    왕지원 [2015]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배경음악의 조절효과 -
    정미화 [2016]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세희 [2012]
  • 커피전문점 수익관리를 위한 혼잡도에 관한 연구 - 체류시간, 감정,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
    김광지 [2015]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품질, 감정,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최수지 [2014]
  • 친환경농산물 RFID 시스템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최원식 [2013]
  • 서울지역 20대 커피전문점 교대근무 여성의 식행동 및 식품섭취빈도 비교
    김수진 [2013]
  • 브랜드 경험이 즐거움과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을 대상으로
    강명주 [2017]
  •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장여진 [2010]
  •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전병길 [2005]
  •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전도현 [2018]
  • 레스토랑 고객성격이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희민 [2018]
  •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균 [2015]
  • 날씨파생상품의 도입 및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
    김홍기 [2012]
  • 날씨가 시간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9년, 2004년, 2009년 한국 생활시간조사를 활용해서-
    이용관 [2012]
  • 날씨가 기업 매출에 미치는 영향과 날씨 마케팅 예산의 최적 할당에 관한 연구
    주경희 [2013]
  • 기상정보를 활용한 날씨경영 사례 연구
    임욱빈 [2018]
  • 기상요인이 할인점의 계절상품 매출에 미치는 영향
    홍진환 [2012]
  • 관광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날씨경영과 날씨 마케팅 전략 연구
    이웅규 [2017]
  • 감성욕구와 인지욕구가 감정강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스릴러 영화 관람을 중심으로
    김아중 [2012]
  • 감성 욕구와 인지 욕구의 개인차가 가상현실의 건강 조언에 미치는 영향
    유상형 [2019]
  • Weather marketing
    OPUS YONSEI [2017]
  • The impact of customer affect on customer behavior intention
    Choi, W. H. [2017]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 Emotion sharing system in realtime using weather information
    An, S. M. [2011]
  • Effect of K-POP Cover Dance on Violence-related Psychological Factors, Blood Hormones and Neurotransmitters in Adolescents
    서태범 [2015]
  • An influence of store crowding on consumer susceptibility, sojourn time in stores, and purchase intension
    Kim, S. H. [2010]
  • A study on the display of dining design focusing on the emotional marketing
    Kim, S. J.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