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업의 고객 마일리지이용특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리운전 이용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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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안세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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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535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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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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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0
No.
1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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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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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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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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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02-216
(
1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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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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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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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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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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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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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기업의 고객 마일리지이용특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리운전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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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마일리지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지각과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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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브랜드 태도와 제휴 프로그램으로의 로열티 전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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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서비스품질이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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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형태근로종사자의 근로자성 판단기준에 관한 연구 : 구성작가와 대리운전기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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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대리업체 서비스에서 O2O 방식이 적용된 대리운전 사업 모델로의 소비자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카카오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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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보험에 있어서 무면허 및 음주운전면책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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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 예방정책에 관한 연구 : 외국사례와 유발요인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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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신 뢰와 관계몰입의 매개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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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의 서비스품질, BSC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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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리콜신뢰 의 매개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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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기업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의 서비스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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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밀착형 온디맨드 교통서비스 현황과 정책과제 : 대리운전 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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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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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판촉행사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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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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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실 관계마케팅이 소비자 재이용의도에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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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제도가 호텔 고객로열티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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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시스템이 호텔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P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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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 프로그램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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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과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 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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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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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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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운전기사의 일자리 질(quality of job)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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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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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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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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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usiness에서의 마일리지프로그램이 신뢰와 관계몰입을 통해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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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방식이 적용된 대리운전 서비스의 소비자 후생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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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havioral Learning Theory : Its Relevance to Marketing and Promo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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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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