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업의 고객 마일리지이용특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리운전 이용자를 중심으로

안세홍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세홍
    • 제어번호 106535640
    •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20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2-216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서비스기업의 고객 마일리지이용특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리운전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사 마일리지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지각과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김영심 [2018]
  •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브랜드 태도와 제휴 프로그램으로의 로열티 전이 연구
    서정아 [2014]
  •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서비스품질이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원진 [2016]
  • 특수형태근로종사자의 근로자성 판단기준에 관한 연구 : 구성작가와 대리운전기사를 중심으로
    김난희 [2012]
  • 콜 대리업체 서비스에서 O2O 방식이 적용된 대리운전 사업 모델로의 소비자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카카오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김대원 [2016]
  • 제1회 경기도 사회적일자리 발전소–중장년 일자리정책
  • 저비용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국내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김경옥 [2014]
  • 자동차보험에 있어서 무면허 및 음주운전면책약관
    정대용 [2008]
  • 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혜연 [2002]
  • 의료서비스품질이 병원의 재이용의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위희수 [2019]
  • 음주운전 예방정책에 관한 연구 : 외국사례와 유발요인분석을 중심으로
    김상구 [2008]
  • 외식업체의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신 뢰와 관계몰입의 매개적 효과
    박봉규 [2005]
  • 수입자동차의 서비스품질, BSC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준 [2014]
  •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리콜신뢰 의 매개효과 분석-
    노진경 [2017]
  • 선마일리지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최혜숙 [2016]
  • 서비스기업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의 서비스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조상리 [2004]
  • 생활밀착형 온디맨드 교통서비스 현황과 정책과제 : 대리운전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천곤 [2016]
  •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7]
  • 베이커리 판촉행사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보경 [2018]
  •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2019]
  • 미용실 관계마케팅이 소비자 재이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용의진 [2019]
  • 마일리지제도가 호텔 고객로열티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손지향 [2008]
  • 마일리지시스템이 호텔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P호텔을 중심으로
    김광수 [2010]
  • 마일리지 프로그램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지현 [2008]
  • 마일리지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반응 비교연구 : 서울과 북경 레스토랑 소비자를 중심으로
    蔡光勛 [2007]
  • 로열티 프로그램과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 서비스를 중심으로
    노승훈 [2004]
  •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민하 [2018]
  • 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8]
  • 대리운전의 법적 문제와 입법의 필요성
    이철호 [2013]
  • 대리운전업자의 운행자책임에 관한 고찰
    박윤철 [2011]
  • 대리운전기사의 일자리 질(quality of job)에 대한 탐색적 연구
    곽현주 [2014]
  • 대리운전기사의 근로자성
    구미영 [2014]
  • 대리운전 이용자의 범죄노출 가능성에 관한연구
    서창근 [2015]
  • 대리운전 사고의 정부보장사업 적용에 관한연구
    김성완 [2008]
  • 국제특우편서비스(EMS)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인지도, 고객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양희 [2011]
  • 국내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도입 현황과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홍성욱 [2009]
  • 국내항공사의 마일리지 제도 운영 현황과 개선을 위한 비교사례 연구
    문형좌 [2012]
  • 국내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영 [2015]
  • 국내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윤영 [2015]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2002]
  •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학섭 [2005]
  • 경찰의 음주운전 예방대책에 관한 연구 : 음주운전 자체사고 유발요인분석을 중심으로
    하삼종 [2009]
  •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경험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진호 [2018]
  • e-Business에서의 마일리지프로그램이 신뢰와 관계몰입을 통해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봉규 [2005]
  • SPSS 통계분석 강의
    김원표 [2008]
  • SNS특성과 인지부조화 감소행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정희 [2017]
  • O2O방식이 적용된 대리운전 서비스의 소비자 후생효과
    석한음 [2016]
  • Do Rewards Really Create Loyalty?
  • Behavioral Learning Theory : Its Relevance to Marketing and Promotions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Mitchell [1981]
  •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2010]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