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발전전략 연구

논문상세정보

' e-커머스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발전전략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의 동북아시아 항공물류허브화를 위한 발전전략 연구-AHP 방법을 이용한 전문가 설문을 중심으로-
    김용정 [2014]
  • 지식서비스산업의 성공조건 - 서비스모델
    권혁인 [2010]
  • 제4차 산업혁명과 e-비즈니스 기업의 발전전략과 시사점
    최창열 [2017]
  • 인천국제공항 경쟁력 강화 방안
    박용화 [2001]
  • 유통산업 발전에 따른 패션유통 전문인력 육성
    이호정 [2007]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시사점
    김학훈 [2011]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발전방향
    김아름 [2013]
  • 소셜커머스의 소비자계약법적 과제 - 소셜커머스의 법적 구성에 관한 고찰을 통하여 -
    서희석 [2012]
  •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 희소성 지각의 조절효과
    박현희 [2012]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2012]
  • 소셜커머스 배송전쟁에 따른 택배업계의 장애요인: 쿠팡 로켓배송 사례를 중심으로
    박정선 [2016]
  • 선택에 관여하는 인공지능이 사용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하대권 [2019]
  •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정행로 [2019]
  • 글로벌 콘텐츠 유통산업 활성화 요인 중요도 분석
    박창묵 [2014]
  • 국내 온라인 쇼핑 유형 및 경쟁 분석: 네이버쇼핑을 중심으로
    정연승 [2019]
  • 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서형 [2011]
  •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2017]
  • “소셜커머스 성공을 위한 품질기능전개(QFD) 적용에 관한 연구”
    이상식 [2013]
  • e-비즈니스와 e-커머스 (제2판)
    홍일유 [2019]
  • Uncovering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business-to-customer electronic commerce in travel agencies
    S. W. Lin [2012]
  •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a survey of the method and its applications
    F. Zahedi [1986]
  •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 The Competitive Advantage of Nations
  • Social commerce research : An integrated view
    L. Zhou [2013]
  • SNS와 빅데이터의 활용이 소셜커머스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천홍말 [2013]
  • Models, methods, concepts &applications of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T. L. Saaty [2001]
  • How do additives affect enzyme activity and stability in nonaqueous media?
  • Global Competitiveness Report 2019
  • Evaluation of e-commerce websites using fuzzy hierarchical TOPSIS based on ES-QUAL
    D. Kang [2016]
  • Evaluation of customer oriented success factors in mobile commerce using fuzzy AHP
  • Decision making with dependence and feedback : The analytic network process
    T. L. Satty [1996]
  • A model for understanding social commerce
  •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유통업의 변화, 4차 산업혁명과 국내 산업의 미래 시리즈 5, 유통
  • 2018년 12월 및 연간 온라인 쇼핑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