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준사회적상호작용과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뷰티 유튜브 사례를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배은지
전민희
신일기
제어번호
106535597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20
No.
1
[
2020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24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SNS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준사회적상호작용과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뷰티 유튜브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국판 소비자 독특성 욕구척도(K-CNFU): 척도개발과 타당화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 준사회적 관계의 매개 역할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존 듀이 경험이론을 적용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제품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
인터랙티브 무비의 속성변인이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스타그램 사진 공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용과 충족 이론을 중심으로
실시간 인터넷 1인 방송의 상호작용성이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실재감,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이용 동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이 수용자의 정치사회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SNS 이용빈도 및 이용목적 분석을 중심으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신뢰도, 태도, 공유 의도를 중심으로
브랜드 웹툰의 디지털 스토리텔링구성 요인이 수용자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상호작용의 매개 효과
브랜드 웹툰의 구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전의도를 매개변인으로
브랜드 웹툰 수용자의 독특성 욕구가 콘텐츠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표현 욕구 충족의 매개와 지각된 설득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미치는 영향
Virtual experience vs. brochures in the advertisement of scenic spots: How cognitive preferences and order effects influence advertising effects on consumers
Social Networking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SNS 이용동기와 유명인과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SNS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시나웨이보 사례를 중심으로
MCN(Multi Channel Network)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효과
Loneliness, parasocial interaction, and local television news viewing
EvaluatingStructural Equation Modeling for TravelBehavior Research, Vol.37
2018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미디어 이용패턴 분석
'
SNS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준사회적상호작용과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뷰티 유튜브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