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광고에서의 이미지 배치와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및 극대화 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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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장성광
곽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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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535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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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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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5
No.
1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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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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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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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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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7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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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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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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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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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제품 광고에서의 이미지 배치와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및 극대화 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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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이용의 경험적 소비특성이 고객-브랜드 관계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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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경제의 내수변화가 한국 경제성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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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자상거래 기업들의 다각화 전략에 관한 비교연구 - 알리바바(阿里)와 징둥(京東)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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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비즈니스 기업의 발전과 성장 요인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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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eft-to-Right Bias in Inhibition of Return is Due to The Direction of Re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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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Content of Advertising in The United States, Japan, South Korea, and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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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 Memory and Cognitive Capabilities:Mechanisms and Performa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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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Size and Reading to Remember from Small Displ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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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s in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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