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홈쇼핑 주문건수에 미치는 방송광고시간에서의 Zapping 영향
김민주
차경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주
차경천
제어번호
106535515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1 [ 2020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7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홈쇼핑 주문건수에 미치는 방송광고시간에서의 Zapp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