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로고 현저성과 제품유형, 브랜드 명성,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대인영향력 민감성의 상호작용
김혜란
윤성욱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혜란
윤성욱
제어번호
106535514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1 [ 2020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3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로고 현저성과 제품유형, 브랜드 명성, 브랜드-자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