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의 메뉴품질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특성과 메뉴명성의 조절효과

' 베이커리카페의 메뉴품질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특성과 메뉴명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akery Cafe
  • Menu Quality
  • Menu Reputation
  • Originality
  • Purchasing Behavior
  • Social Network Service
  • 구매행동
  • 메뉴명성
  • 메뉴품질
  • 베이커리카페
  • 서비스특성
  • 소셜 네트워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4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