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의 공신력 판단기준에 대한 세부요소 분석: 뷰티유튜버를 중심으로

' 1인 미디어의 공신력 판단기준에 대한 세부요소 분석: 뷰티유튜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auty YouTube
  • Beauty YouTuber
  • attractiveness
  • beauty creator
  • e-wom
  • expertise
  • source credibility
  • trustworthiness
  • word of mouth effect
  • youtube
  • 구전효과
  • 뷰티 유튜버
  • 뷰티 유튜브
  • 뷰티크리에이터
  • 온라인 구전
  • 유튜브
  • 정보원천의 공신력
  • 정보원천의 매력성
  • 정보원천의 신뢰성
  • 정보원천의 전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1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