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혜린 ( Lee Haeryn ) 양미현 ( Yang Mi Hyun ) 최지희 ( Choi Jihee ) 김다은 ( Kim Daeun ) 장수연 ( Jang Su Yeon )
- 제어번호 106520500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6 [ 2019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5 ( 2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Beauty YouTube Beauty YouTuber attractiveness beauty creator e-WOM expertise source credibility trustworthiness word of mouth effect YouTube 구전효과 뷰티 유튜버 뷰티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온라인 구전 유튜브 정보원천의 공신력 정보원천의 매력성 정보원천의 신뢰성 정보원천의 전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