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 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olo Viewing Film
  • VR Popularization
  • VR film
  • VR 대중화
  • immersive VR.
  • interactive storytelling
  • pop culture
  • vr
  • vr 영화
  • 단독 관람 영화
  • 대중문화
  • 몰입형 콘텐츠
  • 양방향 스토리텔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6 0

0.0%

' 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의 참고문헌

  • 초압축형 웹드라마 <72초>의 스토리텔링 특성 연구
    정원식 [2017]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비생활 변화와 소비자교육
    정주원 [2017]
  • 안나, 마리 VR
  • 시선 (GAZE) VR
  • 시각 미디어의 진화에 따른 VR 매체 미학
    이동은 [2017]
  •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조성근 [2015]
  • 거래비용관점에서 본 영화 소비행위 분석
    박혜윤 [2017]
  •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영화의 예술적 잠재력에 대한 소고
    김영혜 [2019]
  • 가상현실(VR) 콘텐츠 시선 디자인 연구
    장효진 [2018]
  • notes on blindness VR
  • VR과 영화 스토리텔링의 변화-영화 구성단위, 몽타주, 공간성, 미장센, 시점을 중심으로-
    전병원 [2018]
  • VR과 영화
    문원립 [2015]
  • VR 콘텐츠에서 시점의 자유에 대한 연구
    신홍주 [2016]
  • Giant VR
  •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impact: How it changes job
    Ahn, A. H. [2016]
  • 4차 산업혁명시대 영화영상 기술변화와 스토리텔링의 대응
    전병원 [2018]
  • 360 Google Spotlight Stories: Pearl
  • 360 Google Spotlight Stories: HELP
  • "HMD 기반 가상현실 영상의 시각적 특징에 대한 연구"
    전경란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