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 속성요소가 사용자 경험에 대해 미치는 영향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 속성요소가 사용자 경험에 대해 미치는 영향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lexity
  • Flagship Store
  • Spatial branding
  • User experience
  • 공간브랜딩
  • 복합성
  • 사용자 경험
  • 플래그십 스토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6 0

0.0%

' 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 속성요소가 사용자 경험에 대해 미치는 영향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정리하는 뇌 : 정보의 시대에 바로 생각하기
  • 장소브랜딩 모형 구축 연구
    이정훈 [2006]
  • 장소 브랜딩을 통한 공간의 브랜드 정체성 구축에 관한 연구
    이경화 [2013]
  • 일본서 유럽으로…개성 있는 오버사이즈 브랜드 인스턴트펑크
  • 유휴공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수단으로써의 플레이스 브랜딩- 유럽사례를 중심으로 -
    김부미 [2018]
  • 월간디자인, 2017년 11월호
  • 월간디자인 2017년 7월호
  • 월간디자인 2015년 8월호
  • 브랜드를 만드는 힘은 직관이나 감성이 아니다. 촘촘한 실무의 단계들이다
  • 브랜드 경험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김이석 [2011]
  •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 https://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0818
  • https://www.hankyung.com/realestate/article/201908270821i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116006609570968&mediaCodeNo=257
  • https://maisondosanpark.hermes.com/ko/
  •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24618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6/03/2019060302364.html
  • '연매출 1조' 설화수, 국내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