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논문상세정보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 data
  • Meal kit
  • Text mining
  • consum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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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의 참고문헌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보험 이미지 분석
    박경보 [2018]
  • 의미연결망 분석을 통한 부산관광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구글 웹, 뉴스 검색을 이용하여
    김예지 [2019]
  • 여성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HMR(가정간편식)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HMR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민경미 [2017]
  •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통한 지역특화컨벤션 육성 사업 비교 -대구와 부산 사례를 중심으로-
    김미성 [2019]
  •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최근 비서학 연구 분석
    문주영 [2017]
  • 새로운 식생활 트렌드 밀키트(Mela-Kit)
    김옥선 [2018]
  • 빅데이터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 TV홈쇼핑을 중심으로
    김해원 [2014]
  • 빅데이터를 이용한 중국인 외식 소비 성향 분석
    도해용 [2018]
  •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2013]
  • 밀키트(Meal kit) 시장의 경쟁 속에서 채널의 다양화 고급화 전망
  • 밀키트 올해 히트상품 4위
  • 미국 가정간편식 시장현황
  • 맞춤형·특수 식품, 간편식품 등5대 식품분야 집중 육성한다
  • 가정식사대용식(Home Meal Replacement)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김현정 [2013]
  • SNS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서’인식 연구
    문주영 [2019]
  • 2019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간편식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