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유형이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전시관람경험에 미치는 영향 - 나르시시즘의 매개효과, 광고홍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전시유형이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전시관람경험에 미치는 영향 - 나르시시즘의 매개효과, 광고홍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stagram
  • Instagram user
  • Logistic Regression
  • exhibit behavior
  • narcissism
  • 나르시시즘
  • 로지스틱 회귀분석
  •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이용자
  • 전시관람경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1 0

0.0%

' 전시유형이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전시관람경험에 미치는 영향 - 나르시시즘의 매개효과, 광고홍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인스타그램 이용자 성격이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에 끼치는 영향」
    김혜빈 [2016]
  •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자아노출과 자아속성
    김유정 [2017]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반의 전시관람경험에 대한 반응 분석
    박지현 [2018]
  •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플로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김린아 [2016]
  • 이벤트 전략과 기획실무
    김희진 [2006]
  • 융합적 관점에서의 접근한 뮤지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분석에 대한 연구 : 루브르박물관과 퐁피두센터를 중심으로
    이언주 [2019]
  •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성향과 이용 동기가 계정 익명성에 미치는 효과: 나르시시즘과 자기감시성을 중심으로
    오지현 [2018]
  • 소비문화의 전시와 자기서사 쓰기 사이의 줄타기: ‘맘스타그램’을 통해 본 SNS 시대 모성 실천의 함의
    강혜원 [2018]
  • 브랜드관리
    김유경 [2010]
  • 박물관 전시의 기획과 디자인
  • 미술관 전시에서의 사진 촬영이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정민 [2019]
  • 명품 브랜드-미술관 전시 특징 연구 - 명품 패션 브랜드 전시 유형을 중심으로
    임슬비 [2018]
  •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민하 [2018]
  • 도시공간 향유의 인스타그램 분석과정에 대한 행위자네트워크 이론적 해석
    이수안 [2017]
  • 『박물관학개론』
    이보아 [2002]
  • The narcissistic self: Background, an extended agency model, and ongoing controversies
  • SPSS 24 매뉴얼
    이학식 [2017]
  • Instagram as cultural heritage: User participation, historical documentation, and curatingin Museums and archives through social media
    Jensen, B [2013]
  • Handbook of individual differences in social behavior
  • A Framework for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