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gital OOH Advertising Media
  • Gratification Niche Theory.
  • Media Competitiveness
  • Media Value
  • niche theory
  • 디지털 옥외광고
  • 매체
  • 매체 가치
  • 매체경쟁력
  • 적소이론
  • 충족적소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