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thropomorphism
  • Brand Anthropomorphism
  • Sociality Motivation
  • mortality salience
  • terror management theory
  • 공포관리이론
  • 브랜드 의인화
  • 사회성 동기
  • 의인화
  • 죽음 현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1 0

0.0%

' 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죽음에 대한 생각이 우리를 훌륭한 시민으로 만드는가?
    박지선 [2002]
  •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 브랜드의인화의 역할
    김문태 [2014]
  • 구조방정식의 오해와 편견
    우종필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