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 및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루 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 남미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 및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루 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Wave
  • cultural appropriation
  • image richness
  • kpop
  • peru
  • purchase intention
  • south america
  • 구매의도
  • 남미
  • 문화전이
  • 이미지 풍부성
  • 페루
  •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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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미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 및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루 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회귀분석을 이용한매개된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방법
    정선호 [2016]
  • 현대패션에 제기된 문화적 전유
    이세리 [2019]
  • 한류열풍을 이용한 브라질 시장공략에 관한 연구: 브라질 소비자의 K-pop지각을 중심으로
  • 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현 [2010]
  • 한류가 한국산 제품에 대한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일본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홍성태 [2007]
  •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한충민 [2011]
  •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일본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위험, 그리고 정보비용절약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장현 [2011]
  •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동향에 관한 연구
    염성원 [2003]
  •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2000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유재웅 [2010]
  •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오향려 [2010]
  • 한국 드라마 만족도의 중국 내 한류 효과- 한국 휴대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황인석 [2008]
  • 지역에 대한 이미지 풍부성과 태도가 지역 축제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김장현 [2010]
  • 중국시장에서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상품 구매 및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정형식 [2006]
  • 중국과 일본에서 한국 영상제품과 음악제품의 브랜드 진실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배일현 [2010]
  • 전 방위로 거세진 한한령
  • 일본시장에서의 한류확산 전략에 있어서 문화콘텐츠 제품의 매개적 역할
    배일현 [2008]
  • 외국인 유학생의 여가행태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중심으로-
    허문경 [2010]
  •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이철성 [2013]
  • 엔터테인먼트상품의 성공으로 인한 한류열풍이 한국제품의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일현 [2008]
  • 안갯속 中한류, 위기일까 반전의 기회일까
  • 수원 문화권 내 해외 유학생의 문화 전이가 원산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배일현 [2019]
  • 라이프스타일과 개인가치가 외식소비에 미치는 영향
    조춘봉 [2011]
  •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우형 [2018]
  • 국가이미지 : 이론과 전략프로그램
    유재웅 [2008]
  • 국가브랜드 개성의 차원에 관한 연구
    김유경 [2007]
  • 韓流に対する認識が韓国製品の評価に及ぼす影響: 日本と中国市場での音楽、映像、ファッションを中心に
    김장현 [2015]
  • “다차원적 속성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브랜드 태도 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안종석 [2005]
  • ‘脫중국·다변화’ 절실한 크루즈 산업
  • When Moderation is Mediated and Mediation is Moderated
    Muller, D. [2005]
  • The Silent Language in Overseas Business
    Hall, E. T [1959]
  • The Role of Social Influence on Adoption of hIgh Tech Innovations : The Moderating Effect of Public/Private Consumption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 TV드라마 시청이 국가에 대한 이미지 및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효과
    김재휘 [2007]
  • Studies of Independence and Conformity: I. A Minority of One Against a Unanimous Majority
    Asch, S. E. [1956]
  • SPSS 24 매뉴얼
    이학식 [2017]
  • Mediterranean & the Mediterranean World in the Age of Philip
    Braudel, F. [1973]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1984]
  • K-pop과 드라마 검색 데이터로 본 한류의 현주소
  • Introduction to mediation, moderation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A regression based approach
  • Intercultural Communication
  • Effects of Word of Mouth and Product-Attribute Information on Persuasion: An Accessibility Diagnostically Perspective
    Herr, P. M. [1991]
  • Early-Entrant Advantage, Word of Mouth Communication, Brand Similarity, and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Grewal, R. [2003]
  • Cultural Appropriation without Cultural Essentialism?
  • Country-of-origin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s
  • Country Image : Hallo or Summary Construct?
    Han, C. M.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