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전달 읽기 교육의 방향 탐색 -키에르케고르의 교육이론을 토대로-

김도남 2019년
논문상세정보
' 간접전달 읽기 교육의 방향 탐색 -키에르케고르의 교육이론을 토대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direct Communication
  • Self-possession
  • Subjective Knowledge
  • incognito
  • reading education
  • 간접전달
  • 미행
  • 읽기교육
  • 자아 갖기
  • 주체적 지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4 0

0.0%

' 간접전달 읽기 교육의 방향 탐색 -키에르케고르의 교육이론을 토대로-' 의 참고문헌

  • 플라톤의 네 대화편: 에우티프론 , 소크라테스의 변론, 크리 톤, 파이돈
    박종현 [2003]
  • 텍스트 이해의 전체성과 동일성 비판- 레비나스의 타자 개념을 토대로 -
    김도남 [2018]
  • 키에르케고어의 실존적 단독자 사상의 교육적 함의
    심민수 [2004]
  • 키에르케고어와 교육
    김하자 [2004]
  • 키에르케고르의 실존 사상과 현대인의 자아 이해
    김종두 [2014]
  • 키에르케고르의 교육 이론
    이홍우 [2003]
  • 키에르케고르(S. Kierkegaard) 간접전달의 인식론적 의의-인식론적 딜레마와 교육적 해결-
    엄태동 [1998]
  • 키에르케고르 간접전달과 교육적 인식론
    엄태동 [1996]
  • 케이르케고르의 간접전달
    임병덕 [1998]
  • 두려움과 떨림: 변증법적 서정시
    임규정 [2014]
  • 국어과교육론
    노명완 [1994]
  • 국어과 교유과정
  • 교육의 목적과 난점
    이홍우 [2007]
  • 간접전달 읽기 특성 고찰 : 키에르케고르의 교육 이론을 바탕으로
    김도남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