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od Tourism
  • Social Network Service
  • information sharing intention
  • informationsatisfaction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음식관광
  • 정보 공유 의도
  • 정보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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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지역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방문객 시장세분화 연구 - 여행 중 음식 관련 행동들을 기반으로 -
    강성진 [2014]
  • 중국 대학생 소비자의 음식소비성향이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한류(韓流) 인식의 매개효과
    이은수 [2015]
  • 인지된 SNS 이용가치가 웹 쇼핑 신념에 미치는 영향
    김상태 [2017]
  • 이용자 동기요인과 네트워크 외부성이 SNS 외식정보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지원 [2014]
  • 음식관광매력속성이 지역이미지 및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강혜숙 [2015]
  • 음식관광동기에 따른 외래 관광객의 행동의도 연구: 방한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서민정 [2019]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2016]
  • 외식업체의 스마트폰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성 [2014]
  • 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김혜숙 [2016]
  • 외식기업의 SNS마케팅이 지역의 음식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음식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정수림 [2019]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소셜미디어 활용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 한국, 미국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
    국인선 [2016]
  • 외식 기업의 SNS정보특성과 충동구매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지윤호 [2013]
  • 온라인 외식정보원천의 특성에 따른 정보 만족도와 소비자 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전효진 [2018]
  •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박윤주 [2016]
  • 스마트폰활용 관광정보탐색이 관광자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종 [2014]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정보특성과 정보제공자의 특성이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김수지 [2017]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병곤 [2012]
  •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정보 네트워크 분석: 서울과 제주도지역을 중심으로
    박득희 [2016]
  • 보도자료: 재한 외국인 기자단 SNS로 한국관광홍보. 2018년 3월 15일
  • 방한 중국인 관광객 행동특성 분석을 통한 시장 세분화에관한 연구: 단체와 개별 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손일화 [2018]
  • 문화적 차이에 따른 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방문 시지각된 위험과 위험 완화 행동 비교
    서선희 [2015]
  •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속성이 관광목적지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성호 [2015]
  •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관광정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숙 [2016]
  • 동영상UCC(User Created Content) 관광정보 품질이, 이용자 만족, 방문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조은희 [2018]
  • 국내한식당 외국인 관광객 소비실태조사보고서
  • 국가 이미지가 K-Food 관여도, 한식이미지,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현지 중국인을 대상으로 -
    박진현 [2015]
  • 관광정보탐색관여가 만족 및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미 [2018]
  • 관광정보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역할: 정보와 사회적 영향의 통합모형
    한희정 [2014]
  • 관광경험의 구전동기에 관한 연구
    김민형 [2017]
  • 관광객 유형에 따른 음식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기장군을 중심으로
    김헌철 [2019]
  • 관광 소셜미디어 이용목적이 신뢰, 태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지 [2014]
  • eWOM effects on hotel booking intentions, attitudes, trust and website perceptions
    Ladhari, R. [2015]
  • What is interactivity and is it always such a good things? Implications of definition, person, and situation for the influence of interactivity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Liu, Y. [2002]
  • What drivces successful social networking services? A comparative analysis of user acceptance of Facebook and Twitter
    Kwon, S. J. [2014]
  • What do we know about social media in tourism? A review
    Zeng, B. [2014]
  • Users’ psychological perceptions of information sharing in the context of social media : A comprehensive model
    Lin, X. [2015]
  • TV 음식콘텐츠 방송프로그램의 외식정보속성이 지각된 정보유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경향의 조절효과
    성혜진 [2019]
  • SNS정보속성이 유용성지각과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경향(Market Mavenism)의 조절효과-
    김상조 [2017]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박탄우 [2014]
  • SNS관광정보가치와 관광행동의도 간 관계에서 지각된 제약의 매개효과
    이철진 [2015]
  •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봉헌 [2015]
  • SNS(Social Network Services) 내에서 정보보안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박태환 [2015]
  • SNS 환경에서 개인 및 타인 정보 공유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효정 [2018]
  • SNS 특성이 레스토랑의 몰입 및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비송 [2013]
  • SNS 정보품질이 관광정보 및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경 [2013]
  • SNS 마케팅 활용을 통한 한류관광 활성화 전략 연구: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하경희 [2017]
  •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양식 [2017]
  •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박정우 [2017]
  • SNS 관광정보의 신뢰 및 만족수준에 따른 정보공유 및 사용의도 차이
    곽대영 [2017]
  •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곽대영 [2019]
  • Online information quality and consumer satisfaction : A meta-analysis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 Explaining travellers online information satisfaction : A complexity theory approach on information needs, barriers, sources and personal characteristics
  • Examining information sharing in social network communities : Applying theories of social capital and attachment
    Chung, N. [2016]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1981]
  • Culinary tourism as a destination attraction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destinations’ food image
  • Building a model of local food consumption on trips and holidays : a grounded theory approach
    Kim, Y. G. [2009]
  • 2018년 외래관광객 실태조사-한국관광공사
  • 2017 외래관광객 음식관광실태조사 및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