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복합쇼핑몰 입점이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 대형복합쇼핑몰 입점이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Welfare
  • Consumer Welfare Effect Model
  • Large-scale Complex Shopping Mall Evaluation Model
  • New Retail Store Evaluation Model
  • tam
  • 대형복합쇼핑물 평가모형
  • 소비자 후생
  • 소비자 후생효과 모델
  • 신규유통점 평가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2 0

0.0%

' 대형복합쇼핑몰 입점이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후생측도로서 소비자 잉여의 개념과 측정
    김진영 [1986]
  • 한, EU FTA 소비자 후생 체감효과 높게 나타나
  • 정부분야별 정책, 제도의 소비자지향성연구(VI)
    김도년 [2014]
  • 원격의료 규제완화의 소비자후생효과 추정
    박문수 [2016]
  • 영업규제 정책이 기업형 슈퍼마켓의 시장확대 전략하에서 소비자에게 미친 영향 분석
    강지수 [2016]
  • 슈퍼앱의 소비자 후생 효과
    최의주 [2017]
  • 소비자후생측면에서 본 한국경제
    송태회 [1993]
  • 소비자후생의 개념과 평가요소 확대 필요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시월 [2018]
  • 소비생활복지,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김기옥 [2010]
  • 복합상업시설의 지불의사 임대료 추정에 관한 연구
    배호봉 [2013]
  • 면세점과 소비자 후생
    허민영 [2014]
  • 대형마트, SSM 규제 정책의 효과분석
    서용구 [2019]
  • 대형마트 영업제한에 대한 분석
    정진욱 [2013]
  • 대형마트 영업규제의 의미와 중소유통업과의 상생발전 방안
    이상엽 [2012]
  • 대형마트 영업규제와 소비자 후생
    허민영 [2013]
  •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이 소비자후생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2014]
  • 금융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성강화방안
    허민영 [2016]
  • 교외형 복합쇼핑몰이 지역에 미치는 영향요인 평가분석
    이재우 [2014]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PCSI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2012]
  • 검색포털서비스 사업자의 시장지배력 남용행위와 경쟁제한적 행위가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문상일 [2018]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 The Abolition of the Joint Liability on Guarantee and the Welfare of the Financial Consumers
    권세훈 [2015]
  •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Algebra and Statistics
  • Policy Directions to Improve Consumer Welfare by Comparative Analysis of Drug Distribution- Focused on the Survey Analysis of Direct vs Wholesale Distribution -
  • Market Demand Curves and Dupuit–Marshall Consumers’ Surpluses : A General Equilibrium Analysis
  • A Study on Consumer-Orientation of Global Social Platform Service Companies: The Case Studies of Google, Facebook, Naver, Kakao
    황미진 [2016]
  • 2015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허민영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