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공간으로서 카페의 의미 분석 연구

' 소비 공간으로서 카페의 의미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alysis of the meaning
  • Consumption space
  • In-depth interviews
  • Projective technique
  • mixed method design
  • 소비 공간
  • 심층면접
  • 의미 분석
  • 통합방법론
  • 투사기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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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 공간으로서 카페의 의미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소비공간과 소비행동:동대문 쇼핑몰의 소비문화적 의미분석
    전해은 [2002]
  • 한국의 사회발전과 소비공간 변화
    이정훈 [2014]
  • 프리미엄 식품 매장에서의 소비자 체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SSG 푸드마켓을 중심으로
    김효정 [2017]
  •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이연우 [2019]
  • 카페, 연행적 공간, 그리고 한국인의 일상학습: 문화인지적 논의
    이병준 [2014]
  • 체험을 적용한 쇼핑몰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 Pine & Gilmore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
    최원선 [2010]
  • 질적 연구 수행의 의미
    서근원 [2008]
  • 제3의 공간으로서의 카페 : 스페이스 마케팅의 관점
    김흥규 [2008]
  • 제3의 공간
  • 유한계급론
  • 유럽 커피문화 기행
    장수한 [2008]
  • 예술영화전용관으로서의 광주극장 읽기:공간의 의미와 소비행위를 중심으로
    허진아 [2010]
  • 연구 방법으로써 질적 인터뷰 : 철학적 의미와 방법적 측면
    천혜정 [2004]
  • 시각적 접근과 노출 모델을 이용한 소비공간 선호도에 대한 연구
    양희윤 [2014]
  • 소음차폐와 과제복잡성이 과제수행 및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효과
    현보성 [2002]
  • 소비주의의 이중적 성격
    김진석 [2007]
  •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조예원 [2018]
  • 소비자들에게 커피전문점의 의미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하는가?
    황장선 [2009]
  • 소비자 질적 조사방법
    김재일 [2018]
  • 소비의 사회
  • 소비욕망의 개념에 관한 연구
    이준영 [2010]
  • 소비공간의 공간사회학적의미와 이용자의 움직임에 관한 연구
    이은영 [2001]
  • 복합 쇼핑공간에서의 몰링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 유형 연구
    김흥규 [2011]
  • 공간의 이해와 인간공학
    신태양 [2001]
  • 경험공간의 구조와 소비자의 공간소비에 관한 연구
    김지호 [2015]
  • The shopping mall as consumer habitat
  • The great good place:Cafes, coffee shops, bookstores, bars, hair salons, and other hangouts at the heart of a community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 Places: people, events, loci–the relation of semantic frames in the construction of place
  • Mixed methodology: Combining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approaches (Vol. 46)
  • Is mental effort exertion contagious?
  • How to facilitate immersion in a consumption experience : Appropriation operations and service elements
    Carù, A. [2006]
  • Consumerscapes and the resilience assessment of urban retail systems
  • Consumer store images and store loyalties
  • Coffeetalk : Starbucks™ and the commercialization of casual conversation
  • Celebrating the third place:Inspiring stories about the
  • An Exploratory Study on the Customer Perceptions of Coffee Shops: Focusing on Franchise Coffee Shops vs. Independent Coffee Shops
  • A Consideration on Communication of Modern Man and Solitude - In Perspective of Jaspers’ Existential Philosophy -
    주혜연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