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wareness
  • brand preferences
  • buying intention
  • collaboration items
  • 구매의도
  • 선호도
  • 인지도
  • 콜라보레이션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7 0

0.0%

' 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고은주 [2004]
  • Collaboration을 이용한 상품디자인의 가치 증가에 관한 연구
    김곡미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