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중심 플립드러닝이 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및 학습목표성취역량에 미치는 효과

' 학습자 중심 플립드러닝이 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및 학습목표성취역량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Ability
  • Flipped Learning
  • Learner-centered
  • Learning Objective Achievement Competency
  • Problem solving Ability
  • 문제해결능력
  • 의사소통능력
  • 플립드 러닝
  • 학습목표성취역량
  • 학습자 중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18 0

0.0%

' 학습자 중심 플립드러닝이 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및 학습목표성취역량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협동학습 맥락에서 대학생의 협력적 자기효능감과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의사소통능력의 매개효과
    박지회 [2016]
  • 학습자 중심수업이 대학생의 영어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강재원 [2016]
  • 학습자 중심 수업이 비판적 사고 전략 향상에 미치는 영향: 플립드 러닝 (Flipped learning)을 기반으로
    육진경 [2016]
  • 학습동아리 활동이 대학생들의 공동체 의식과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효과
    강혜진 [2012]
  • 플립러닝의 학습효과 관련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이희숙 [2016]
  • 플립러닝 학습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이희숙 [2015]
  • 플립드러닝 수업 적용 사례 연구: 대학생의 학습 및 비학습 경험과 수업참여를 중심으로
    박완성 [2016]
  • 플립드러닝 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이정민 [2016]
  • 플립드 러닝이 의대생의 학습접근방식에 미치는 영향
    시지현 [2017]
  • 프로젝트기반 학습의 플립러닝 수업 모형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셀프리더십 및 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
    간진숙 [2016]
  • 컴퓨팅 사고력 기반 융합인재교육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 연구
    김순화 [2015]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심리학
    이선영 [2017]
  • 스마트교육 기반 플립러닝이 학업성취도, 협업능력 및 정보활용능력에 미치는 효과
    임정훈 [2016]
  • 대학의 플립드러닝 수업컨설팅을 위한 RIM 프레임워크 개발
    간진숙 [2019]
  • 대학에서의 거꾸로 학습(Flipped learning) 사례 설계 및 효과성 연구: 학습동기와 자아효능감을 중심으로
    김남익 [2014]
  • 대학수업에 적용된 플립러닝(Flipped Learning)이 대학생의 학습 동기에 미치는 효과
    손은주 [2015]
  • 대학생의 의사소통 역량 측정도구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손영화 [2016]
  • 고등교육의 생애역량 모형 탐색과 개선 방안: 사회적 자본 형성의 관점에서
    신재철 [2011]
  •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간상과 교육의 방향 및 제언”
    성태제 [2017]
  • ‘학습자 중심 교육’의 의미에 대한 재조명: 현직교사들의 이해와 실천을 중심으로
    강인애 [2009]
  • e-러닝 환경에서 학습목표의 진술 및 제시 방식에 따른 학습효과 연구
    장문 [2012]
  • The effects of flipped classroom on learning effectiveness: using learning satisfaction as the mediator
    Chen, H. M. [2016]
  • The Educational Paradigm in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Era
    J. B. Ahn [2017]
  • Students’ Perceptions of the value of using Videos as a Pre-class Learning Experience in the Flipped Classroom
    Long, T. [2014]
  • Student-centered Learning Opportunities for Adolescent English Learners in Flipped Classrooms
  • Research on the Guide for Contents Development of Subjects
    J. S. Ryu [2004]
  • Performance and Perception in the Flipped Learning Model: An Initial Approach to Evaluate the Effectiveness of a New Teaching Methodology in a General Science Classroom
    G. David [2016]
  • Learner centered experiences with flipped classroom and mobile online webinars in distance higher education program
    Amhag, L [2015]
  • Interpersonal Communication
    Trenholm, S [2000]
  • Instruction method and technology
    Y. K. Baek [2006]
  • Instruction and Learning Theory
    H. R. kim [1999]
  • Improvements from a Flipped Classroom May Simply Be the Fruits of Active Learning
  • Flipping for success: evaluating the effectiveness of a novel teaching approach in a graduate level setting
    Moraros, J [2015]
  • Flipped learning:Gateway to student engagement
  • Classifier fitness based on accuracy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skills of university students’ skills and the ability of ability
    K. S. Son [2017]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and implementation of learner-centered
    I. S. Kim [2003]
  • A review of Flipped Learning
  • A novel integration of online and flipped classroom instructional models in public health higher education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Life-Skills:Communication, Problem Solving, and Self-Directed Learning
    S. J. Lee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