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중심평가를 통한 수학교과 인성 함양 효과 -기하와벡터 과목을 중심으로-

김현주 2019년
' 과정중심평가를 통한 수학교과 인성 함양 효과 -기하와벡터 과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ocess-oriented evaluation
  • character factors for school mathematics
  • evaluation case
  • performance evaluation
  • personality education
  • 과정 중심 평가
  • 과정 중심 평가사례
  • 수학교과인성
  • 수행평가
  • 인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01 0

0.0%

' 과정중심평가를 통한 수학교과 인성 함양 효과 -기하와벡터 과목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교육평가(4관)
    성태제 [2014]
  • 학습과 성장을 돕는 과정 중심 평가
    임은영 [2016]
  • 학생의 배움과 성장을 돕는 과정 중심 평가
  • 학생성장을 위한 초등수학 수행평가모델의 개발 및 적용
    고상숙 [2015]
  • 학교폭력근절 종합대책 관계부처 보도자료
  • 커뮤니케이션 통계방법
    류성진 [2013]
  • 초등 수학교실에서 역량 기반 과정중심평가의 적용 방안에 대한 연구
    전영주 [2019]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 1〕
  • 창의인재 육성을 위한 학생평가 정책 연구: 국제 사례를 중심으로
    김순남 [2013]
  • 제2차 수학교육 종합 계획
    교육부 [2015]
  • 인성평가 척도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조난심 [2004]
  • 인성지수 개발연구
  • 수행평가 지원 사이트 구축
    홍선주 [2014]
  • 수학적 창의·인성 검사도구 개발 및 타당화
    황우형 [2017]
  • 수학수업에서 인성 함양을 위한 중학교 교수·학습 자료 개발 연구
    신준국 [2015]
  • 수학교육을 통한 인성교육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연구
    박지숙 [2014]
  • 수학교과 인성 검사지 개발
    김현주 [2017]
  • 성취평가 시행에 따른 수행평가 내실화 방안
    원효헌 [2014]
  • 민주적 학습공동체를 기반으로 수학교과 인성함양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김현주 [2018]
  • 그림으로 이해하는 닥터 배의 술술 보건의학통계
    배정민 [2012]
  • 과정중심 수행평가의 방향과 과제
    전경희 [2016]
  • 과정을 중시하는 수행평가 어떻게 할까요?. 연구자료 ORM 2017-19-2
  • 과정 중심 평가의 실행을 위한 방향 탐색
    이경화 [2016]
  • 과정 중심 평가 활용의 정책적 분석 -서울특별시 소재 중학교 교사의 수행평가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신혜진 [2017]
  •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박지현 [2018]
  • 고등학교 교과별 수업-평가 연계 방안 연구: 수학, 국어 교과를 중심으로
    진경애 [2017]
  • Towerd coherence between classroom assessment and accountability: 104th Yearbook of the National Society for the Study of Eduacation
  • 2020학년도 대입정보 119
  • 2016 초등 과정중심 학생평가 추진 계획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의 이해(교사연수자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