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연구 - 기업과 미술관 협업을 중심으로 -

전윤경 2019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연구 - 기업과 미술관 협업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 Museum
  • Culture Marketing
  • Partnership
  • Value of brand
  • brand identity
  • corporation
  • 기업
  • 문화마케팅
  • 미술관
  • 브랜드 가치
  • 브랜드아이덴티티
  • 파트너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8 0

0.0%

'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연구 - 기업과 미술관 협업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마켓3. 0
  • 뉴미디어 아트
  • 기업이미지와 문화예술분야 적합도 모델을 이용한 기업 메 세나 전략에 관한 연구
    김소영 [2003]
  • 기업의 문화지원 시 새로운 문화 마케팅 브랜딩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간형식 [2012]
  •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강지원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