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2O(online to offline) Platform.
  •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 Perceived Ease
  • perceived usefulness
  • tam(technology acceptance model)
  • 기술수용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지각된 용이성
  •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7 0

0.0%

' 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스포츠 O2O서비스 소비자 이용의도 연구
    김영준 [2016]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경민 [2014]
  • 항공사 e-서비스품질이 e-고객만족과 e-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연구
    김미정 [2013]
  • 소비자 특성이 추구편익 및 내구재 속성의 중요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혁신성, 대인적 민감도, 소비자 지식을 중심으로
    김상훈 [2005]
  • 배달 플랫폼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유용성 및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학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민정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