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수영장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감정반응, 강습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내수영장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감정반응, 강습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 attitude
  • negative emotion
  • perceived benefit
  • perceived risk
  • positive emotion
  • word of mouth intention
  • 강습태도
  • 구전 의도
  • 긍정적감정
  • 부정적감정
  • 지각된 위험
  • 지각된 혜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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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내수영장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감정반응, 강습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이용객의 지각된 위험이 감정, 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2008]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세희 [2012]
  • 인터랙티브 무비의 속성변인이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윤슬 [2014]
  • 유기농 식품에 대한 객관적 지식․주관적 지식․위험지각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식품안전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최정은 [2011]
  • 소비자의 불평 보상에 따른 인지와 감정 반응이 재구매 및 구전 의도 회복에 미치는 영향
    하영원 [2008]
  • 물류 컨벤션 행사의 측정요인이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구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영향
    전태유 [2011]
  • 레스토랑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급 서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주승우 [2014]
  • 대기의 수용가능성과 부정적 감정이 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중심으로-
    채신석 [2013]
  • The impact of web quality and playfulness on user acceptance of online retailing
    Ahn, T. [2007]
  • The elgar companion to consumer research & economic psychology
  • SNS관광정보가치와 지각된 위험, 관광지 전환행동 간 구조적 관계 연구
    최재우 [2015]
  • Risk Taking &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Cox, D. F. [1967]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 Perceived Risk : The Concept and Its Measurement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models
  • Obesity and emotions : Differentiation in emotions felt towards food between obese, overweight and normal-weight adolescents
  • Nature and operation of attributes
    Ajen, I. [2001]
  • How Emotions Mediate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Loyalty in Service Recovery Situations: An Empirical Study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1981]
  • Emotion, behavior pattern and disease progression
  • Consumer Choice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Goods
    Dhar, R. [2000]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 research
  • An overview of emotion theory : Incorporating the concept of emotion into service quality Research
  • A means-end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