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왜 쉽게 속아 넘어가는가? - 행동경제학 관점에서 살펴본 가짜뉴스의 이론을 중심으로 -

이완수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사람들은 왜 쉽게 속아 넘어가는가? - 행동경제학 관점에서 살펴본 가짜뉴스의 이론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vailability heuristic bias
  • base rate neglect
  • behavioral economics
  • bounded rationality
  • conjunction fallacy
  • fake news
  • falsefacts
  • framing effect
  •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
  • hindsight bias
  • nudge effect
  • prospect theory
  • 가용성편향
  • 가짜뉴스
  • 결합오류
  • 기본적 귀인오류
  • 기저율 무시
  • 넛지
  • 사후확신편향
  • 전망이론
  • 제한된합리성
  • 프레이밍 효과
  • 행동경제학
  • 허위사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