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소안도 및 당사도의 역사문화 관광자원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 완도군 소안도 및 당사도의 역사문화 관광자원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oan-do and Dangsa-do
  • basic direction
  • brand value
  • historical & cultural tourism resources
  • marine tourism contents
  • maximization strategy
  • policies or projects
  • 극대화전략
  • 기본 방향
  • 브랜드 가치
  • 소안도와 당사도
  • 역사문화 관광자원
  • 정책 혹은 프로젝트
  • 해양관광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6 0

0.0%

' 완도군 소안도 및 당사도의 역사문화 관광자원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호남유배인의 문헌자료와 문화콘텐츠
    김대현 [2018]
  • 향토음식점 이용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완도관광 객을 대상으로
    김헌철 [2014]
  • 해방이전 한국 근대 잡지의 전개 과정 연구 : 문예지를 중심으로
    양윤모 [2016]
  • 최남선의 계몽의 기획과 글쓰기 연구
    송기한 [2010]
  • 청산도 관광객 감소 초비상-2017년과 2018년 대비 여객 50,232명과 차량 3,953대 줄어
  • 쬐그맣고 바람 많은 등대섬-당사도
  • 지역경제 활성화요인으로 새로운 장소마케팅 방안 연구
    우재영 [2012]
  •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손삼호 [2006]
  • 조선시대 지방문학의 문헌분석을 통한 문화관광 콘텐츠의 활용 방안-전라남도 완도군의 완도(체도)를 중심으로
    김세호 [2018]
  • 제의적 문화원형을 통한 장보고축제의 활용방안
    김숙희 [2008]
  • 제3회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2021년 4월 ‘팡파르’
  • 전라남도 완도군 ‘넙도’의 지명 분석 연구
    오창명 [2014]
  • 전남관광의 신 패러다임 M 투어리즘 연구
    김용완 [2016]
  • 일제하 소안도 민족해방운동가의 수용과 전승
    나승만 [2004]
  • 일제하 莞島(體島)의 항일민족운동
    박찬승 [2001]
  • 이광수 문학에 나타난 근대의식의 양상 -주요 단편과 『무정 』∙『사랑』을 중심으로-
    김종회 [2017]
  • 완도장보고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김희진 [2005]
  • 완도군, ‘소비자가 뽑은 도시브랜드 대상’ 수상
  • 완도 장보고축제의 만족도 분석
    안종현 [2009]
  • 완도 자연 그대로’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선정-자연 그대로 농법 실천, 완도 농축산물 우수성 부각에 기여
  • 완도 발광대놀이 연구
    이경엽 [2007]
  • 완도 관광카드의 이용현황 분석과 관계 마케팅적 시사점
    김소라 [2010]
  • 완도 관광 강점은 ‘섬 여행’...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상품 개발-완도관광통합시스템 ‘여행등대’구축 등 관광 활성화 방안 모색
  • 완도 古今島의 이순신 史蹟 검토
    이수경 [2017]
  • 식민지 시기 완도군 신지도의 항일민족운동
    박찬승 [2013]
  • 소안도의 지형
    박승필 [2003]
  • 소안도의 기행
    김승 [2003]
  • 소안도의 관광여건과 관광발전 방향
    이동신 [2003]
  • 소안도 레져산업 육성을 위한 소고
    김승택 [2003]
  • 소안도 관광개발에 관한 주민의식 조사 연구
    이동신 [2003]
  • 세계적인 컨벤션 행사 유치를 위한 컨벤션 목적지 브랜드 경험의 만족과 도시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 외래 컨벤션 방문객을 중심으로
    박영제 [2018]
  • 섬지역 경로당활성화를 위한 완도군 여가지도자 활동 사례 연구
    김영란 [2010]
  • 새천년 전남 미래발전 비전 ‘블루 이코노미 시대 개막
  • 빙그레 웃는 섬’ 완도...‘건강’으로 더 큰 스마일
  • 브랜드 경영과 디자인 경영
    신철호 [2004]
  • 브랜드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 바다와 섬이 아름다운 건강의 섬 완도군의 “장보고 신경영전략"
    김태식 [201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역 관광지 브랜드자산의활성화가 지역 공항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양양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
    윤덕화 [2013]
  • 당사도의 생태관광개발문제에 대한 소고
    이동신 [2003]
  • 구한말 소안도 주민소요사태의 진상과 그 성격
    김승 [2003]
  • 광주전남 시·군·구 발전 구상
  •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우 [2015]
  • 곡성과 완도의 ‘골’(谷) 소재 후부지명소 대비 연구
    선한빛 [2015]
  • 『동아일보』 <島嶼巡禮>를 통해서 본 1920년대 도서 민속에 대한 인식
    박종오 [2012]
  • ‘항일의 섬’ 다도해 소안도를 아시나요
  • [Biz Times] 이 시대 브랜드 가치는 ‘차별화’ 아닌 ‘진정성’ 에서 나온다
  • TV 드라마 촬영장의 가치 평가: 완도 해신 촬영장을 사례로
    이상경 [2005]
  • SNS를 통해 표출된 여행경험 콘텐츠에 관한 탐색적 고찰
    김소윤 [2014]
  • 1920년대 어느 식민지 지식인의 서해도서 ‘巡禮’
    유창호 [2015]
  • 1920년대 島嶼巡禮
    노기욱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