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을 활용한 시민교육의 가능성 연구-이야기그림책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문학을 활용한 시민교육의 가능성 연구-이야기그림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itizenship
  • Civic education
  • Fictional imagination
  • dialogue
  • literature
  • 대화
  • 문학
  • 시민교육
  • 시민적 정체성
  • 허구적 상상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9 0

0.0%

' 문학을 활용한 시민교육의 가능성 연구-이야기그림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행복한 우리 가족
    한성옥 [2006]
  • 해석소통의 교과서 구현 양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이인화 [2014]
  • 한국, 미국, 프랑스 사회과교과서를 통해본 국제이해교육
    노숙영 [2005]
  • 학교 문화교육에서 세계시민 교육 내용요소 분석
    전희옥 [2006]
  • 종이 봉지 공주
    Munsch, R [1998]
  • 이혜리와 리혜리
    전현정 [2018]
  • 영남대학교 시민교육 역량강화 사업단
  • 신나게 자유롭게 뻥!
    황선미 [2013]
  • 마법의 조막손
  • 다문화시대의 한국과 호주의 국제이해교육 특성과 과제
    김진희 [2011]
  • 내 친구는 얼굴색이 달라요
    Hellings, C [2010]
  • 공적 시민성의 육성을 위한 사회과교육의 방안 - 시민사회의 활성화 측면에서 -
    박상준 [2012]
  • 「상호문화주의와 세계문학 교육」
    김성진 [2015]
  • “4차 산업혁명시대의 사회적 합의와 시민교육의 과제”
    박영석 [2017]
  • 10학년 사회 교과서의 국제이해교육에 대한 서술내용 분석
    김경수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