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이용재
이재무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용재
이재무
제어번호
106482695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5-18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Attitude Types
Q Method
BrandPositioning
Q 방법
브랜드 태도유형
브랜드 포지셔닝
참고문헌( 14)
유사주제 논문( 102)
q 방법 47건
브랜드 포지셔닝 19건
Q Method 18건
brandpositioning 16건
Brand Attitude Types 1건
브랜드 태도유형 1건
인용/피인용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 Types
Q Method
brandpositioning
q 방법
브랜드 태도유형
브랜드 포지셔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 Types
2
0
0.0%
Q Method
19
0
0.0%
brandpositioning
17
0
0.0%
q 방법
48
0
0.0%
브랜드 태도유형
2
0
0.0%
브랜드 포지셔닝
20
0
0.0%
계
1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정보원의 전문성과 시청자의 유행관여도에 따른 간접광고의 효과:TV드라마속 패션상품 PPL을 중심으로
김재휘
[2003]
사회과학 데이터분석법3
오택섭
[2004]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 방법론 적 접근
최원주
[2002]
대학의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연구
이용재
[2014]
광고심리학
김완석
[2004]
광고 효과 이론에 관한 통합적 틀
김광수
[2005]
TV프로그램 내 간접광고로서의 PPL 운용 및 규제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연구
김봉현
[2005]
TV 드라마에서의 제품 배치(PPL)의 광고효과 측정- 암묵적 기억 측정을 통한 접근
김재휘
[2004]
Q방법론의 이해와 적용
김흥규
[1990]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Gupta, B. P
[2000]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정호
[2002]
Consumer Responses to Product Placemen t in TV Sitcoms, Consumption
Stern, B. B
[2004]
Brand Leadership
David A. Aaker
[2010]
Adolescent brand cons ciousness and product placements
McLeod, E. L
[2005]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