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Types
  • Q Method
  • brandpositioning
  • q 방법
  • 브랜드 태도유형
  • 브랜드 포지셔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 0

0.0%

'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정보원의 전문성과 시청자의 유행관여도에 따른 간접광고의 효과:TV드라마속 패션상품 PPL을 중심으로
    김재휘 [2003]
  • 사회과학 데이터분석법3
    오택섭 [2004]
  •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 방법론 적 접근
    최원주 [2002]
  • 대학의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연구
    이용재 [2014]
  • 광고심리학
    김완석 [2004]
  • 광고 효과 이론에 관한 통합적 틀
    김광수 [2005]
  • TV프로그램 내 간접광고로서의 PPL 운용 및 규제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연구
    김봉현 [2005]
  • TV 드라마에서의 제품 배치(PPL)의 광고효과 측정- 암묵적 기억 측정을 통한 접근
    김재휘 [2004]
  • Q방법론의 이해와 적용
    김흥규 [1990]
  •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Gupta, B. P [2000]
  •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정호 [2002]
  • Consumer Responses to Product Placemen t in TV Sitcoms, Consumption
    Stern, B. B [2004]
  • Brand Leadership
  • Adolescent brand cons ciousness and product plac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