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유통 트렌드 시대 브랜드 확장 아이덴티티(B.I) 전략 연구 -새벽배송 택배회사의 사용자 경험(UX) 요인을 중심으로-
추진기 ( Jin-ki Choo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추진기 ( Jin-ki Choo )
주제어
New Retail
User Experience
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사용자 경험
신유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23)
사용자 경험 569건
User Experience 406건
brand identity 119건
New Retail 16건
신유통 13건
인용/피인용
신유통 트렌드 시대 브랜드 확장 아이덴티티(B.I) 전 ...
' 신유통 트렌드 시대 브랜드 확장 아이덴티티(B.I) 전략 연구 -새벽배송 택배회사의 사용자 경험(UX) 요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New Retail
User Experience
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사용자 경험
신유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2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New Retail
17
0
0.0%
User Experience
407
0
0.0%
brand identity
120
0
0.0%
브랜드 아이덴티티(B.I)
1
0
0.0%
사용자 경험
570
0
0.0%
신유통
14
0
0.0%
계
1,12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