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형(Shinhyoung Lee)
김샛별(Saetbyeol Kim)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신형(Shinhyoung Lee)
김샛별(Saetbyeol Kim)
주제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Attribution Theory
Influencer Marketing
Product Failure
Social Distance
NegativeWordofMouth
귀인 이론
부정적 구전
사회적 거리
제품실패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74)
경영관리 9,595건
사회적 거리 73건
Social Distance 63건
귀인 이론 53건
부정적 구전 33건
Influencer Marketing 26건
Attribution Theory 16건
negativewordofmouth 9건
제품실패 4건
Product Failure 2건
인용/피인용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Attribution Theory
Influencer Marketing
Product Failure
Social Distance
negativewordofmouth
귀인 이론
부정적 구전
사회적 거리
제품실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1
0
0.0%
Attribution Theory
17
0
0.0%
Influencer Marketing
27
0
0.0%
Product Failure
3
0
0.0%
Social Distance
64
0
0.0%
negativewordofmouth
10
0
0.0%
귀인 이론
54
0
0.0%
부정적 구전
34
0
0.0%
사회적 거리
74
0
0.0%
제품실패
5
0
0.0%
계
9,8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