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인플루언서 마케팅
  • Attribution Theory
  • Influencer Marketing
  • Product Failure
  • Social Distance
  • negativewordofmouth
  • 귀인 이론
  • 부정적 구전
  • 사회적 거리
  • 제품실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