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Service Quality
  • low-costcarrier
  • loyalty
  • 고객 만족도
  • 서비스 품질
  • 저비용 항공사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95 0

0.0%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2004]
  • 중요도-만족도 기법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 및 만족도 비교분석
    김선희 [2007]
  • 저비용항공사 장거리노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권병찬 [2016]
  • 韓항공시장 탐내는 中저비용항공사..운수권 배분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