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왕쿤
조성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왕쿤
조성우
제어번호
106475189
학술지명
전자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9 ]
발행처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9-83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Low-CostCarrier
Loyalty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저비용 항공사
충성도
참고문헌( 4)
유사주제 논문( 5,292)
서비스 품질 1,427건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Service Quality 938건
loyalty 837건
충성도 660건
고객 만족도 319건
저비용 항공사 102건
low-costcarrier 31건
인용/피인용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 ...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low-costcarrier
loyalty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저비용 항공사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Service Quality
939
0
0.0%
low-costcarrier
32
0
0.0%
loyalty
838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저비용 항공사
103
0
0.0%
충성도
661
0
0.0%
계
5,3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2004]
중요도-만족도 기법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 및 만족도 비교분석
김선희
[2007]
저비용항공사 장거리노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권병찬
[2016]
韓항공시장 탐내는 中저비용항공사..운수권 배분 임박
김상훈
'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