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nience
  • Customer Satisfaction
  • Expertise
  • Logistics Service Quality
  • Promptness
  • multi channel
  • omni-channel
  • 멀티채널
  • 물류서비스품질
  • 신속성
  • 옴니채널
  • 전문성
  • 편리성 고객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00 0

0.0%

'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에서 한국 대학생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곽수영 [2018]
  • 중국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손달림 [2014]
  •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품질, 관계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순후 [2007]
  • 옴니채널은 고객과 기업 간 관계품질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인가?: 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품질이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명아 [2019]
  •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이미아 [2019]
  • 옴니채널 시대의 SCM 혁신
    송상화 [2015]
  •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박정렬 [2016]
  •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개인의 수직적 특성이 구전요인과 구전효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박성호 [2017]
  • 온라인 직거래 물류서비스품질측정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농산물을 중심으로
    김혜진 [2018]
  • 실물구매의도와 인터넷 구매의도간의 차이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특성, 상품유형, 가격, 상표를 중심으로
    박철 [2000]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2012]
  • 사이버대학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프라인 캠퍼스 보유 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권영중 [2017]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김찬영 [2014]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김형택 [2018]
  • 공급망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
    가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