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K-MOOC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대학생의 K-MOOC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inuous Behavior Intention
  • Perceives Ease of Use
  • Perceives Usefulness
  • User Satisfaction
  • kmooc
  • task-technology fit
  • 과제기술적합성
  • 자기주도성
  • 지각된 용이성
  • 지각된 유용성
  • 학습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3 0

0.0%

' 대학생의 K-MOOC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_MOOC) 추진 방안(안)
    교육부 [2015]
  •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현황과추진방향 공개자료
    교육부 [2015]
  • 평생 능력 개발 : 일-학습 병행을 위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
    권오영 [2013]
  • 미국 MOOC 사례를 통해 본 한국형 무크의 발전방향 모색: 고등교육을 기반으로 한 평생교육의 관점을 중심으로
    오예진 [2017]
  • 묵(MOOCs)에 대한 한국 대학교육 전문가의 인식 조사
    민혜리 [2017]
  • 국내 대학생의 온라인 공개강좌(MOOC) 수용 요인 - 확장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
    조순정 [2015]
  • The year of the MOOC
  • Making sense of MOOCs: Musing in a maze of myth, paradox and possibility
  • MOOCs and Open Education: implications for higher education
  • MOOCs and Open Education Timeline
  • 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의 교육적 문제점과 개선책, 그리고 대학과 융합 방안
    양단희 [2016]
  • MOOC 수강에 대한 대학생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기술수용모형, 기대일치모형, 과제기술적합모형을 기반으로
    정한호 [2017]
  • Initial trends in enrollment and completion of massive open online course
    K. Jordan [2014]
  • Factors Influencing Engineering Students’ Use of Social Media in Learning
    M. Tan [2014]
  • An investigation of user perceptions and behavioral intentions towards the e-library
    H. Jeong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