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 Ⅱ>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사 활용 유형 분석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 Ⅱ>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사 활용 유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인지적 도구
  • <수학Ⅱ> 교과서의 수학사 활용
  • History as a goal
  • History as a tool
  • Using history in Math Ⅱ textbooks
  • illumination
  • modules
  • 모듈 자료
  • 목표
  • 설명 자료
  • 정의적 도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 0

0.0%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 Ⅱ>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사 활용 유형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