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유형(번들패키징 vs. 셀프번들링)이 번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특성(이상점가용성, 확인편향)과 제품특성(제품속성, 대안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번들유형(번들패키징 vs. 셀프번들링)이 번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특성(이상점가용성, 확인편향)과 제품특성(제품속성, 대안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undle packaging
  • Choice set size
  • Confirmation bias
  • Ideal point availability
  • Product attribute
  • self-bundling
  • 대안 수
  • 번들패키징
  • 셀프번들링
  • 이상점가용성
  • 제품속성
  • 확인편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