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전공대학원생을 위한 다문화 상담 교과 과정개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상담전공대학원생을 위한 다문화 상담 교과 과정개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ases
  • cultural competence
  • cultural factors
  • curriculum
  • multiculturalcounseling
  • 교과과정
  • 다문화 상담
  • 문화적 유능성
  • 문화적요소
  • 편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2 0

0.0%

' 상담전공대학원생을 위한 다문화 상담 교과 과정개발 연구'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의 이해
    김동일 [2019]
  • 초등 <슬기로운 생활> 및 3, 4학년 <사회> 교과의 다문화교육 내용 분석
    구정화 [2011]
  • 장애학생의 문제행동 유형 진단 및 행동지원을 위한 웹 기반 상담시스템 개발 연구
    김수연 [2010]
  • 인지-행동적 집단상담과 지지적 집단상담이 노인의 우울과 고독감에 미치는 효과 비교
    김문영 [2004]
  • 새터민의 상담에 대한 요구도와 도움요청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김성회 [2005]
  • 상담 과정 분석을 통한 성인초기 북한이탈남성의 진로정착과정의 이해
    금명자 [2018]
  • 북한이탈주민에 의한 ‘북한이탈주민 전문상담’ 연구
    김병욱 [2011]
  • 북한이탈주민들의 전문상담사 상담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권수영 [2011]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상담체계 활성화를 위한 운영매뉴얼 개발 연구 보고서
    강기정 [2010]
  • 다문화 사회에서의 진입장벽과 그 해결에 관한 연구 - 언어복지 제공을 중심으로 -
    이광석 [2009]
  • 농촌과 도시노인의 사회적 지지와 우울에 대한 연구
    권진희 [2016]
  • 농·어촌 정신건강증진 정책 현상과 과제
    김동진 [2016]
  • 고령인구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