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위기 시대 대화와 소통의 문학교육

논문상세정보
' 인문학 위기 시대 대화와 소통의 문학교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cation
  • Feedback Teaching
  • Flipped Learning
  • Transaction
  • chinese modern literature
  • pbl
  • pbl수업
  • 대화
  • 소통
  • 중국현대문학
  • 플립 러닝
  • 피드백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5 0

0.0%

' 인문학 위기 시대 대화와 소통의 문학교육' 의 참고문헌

  • 한국인의 중국문화인식: 여행기 분석을 중심으로
    박용희 [2003]
  • 한국인의 대중국 인식 변화와그 요인 : 힘, 이익, 정체성 변수의 복합적 영향을 중심으로
    차정미 [2017]
  • 한국의 인문학 위기와 인문학의 대중화 담론 일고
    신동순 [2015]
  • 중국(인)을 바라보는 한국 대중의 시선에 관한 연구 -일제 식민지시기부터 1950년대까지의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김종수 [2014]
  • 중국 비즈니스전문 인력의 수요실태와 향후 수급 전망
    박승찬 [2007]
  • 인문학대중화에 대한 비판과 제언: 정부와 시민사회의 두 인문학을 중심으로
    유범상 [2015]
  • 수강자 자료
  • 샤머니즘과 중국 문예이론에 대한 시론
    梁會錫 [2002]
  • 사이버 문학과 국어교육
    김외곤 [2003]
  • 불온한 인문학-인문학과 싸우는 인문학
    최진석 [2011]
  • 문학수업을 위한 디지털 인문학 교수법의 필요성과 실제 -하이퍼텍스트 쓰기를 중심으로
    서경숙 [2017]
  • 멀티미디어기술 기반의 실험적 교육모델 제작을 통한 교양인문학 교수법 연구
    강영돈 [2018]
  • 뉴미디어 시대의 소통과 글쓰기에 대하여
    민춘기 [2015]
  • 국어과 읽기 평가에서의 피드백 제시 전략 모형 개발
    김형진 [2004]
  • 교수.학습과정에서 글쓰기 피드백 활동의 효율성제고를 위한 연구
    박상민 [2013]
  • PBL로 수업하기
    최정임 [2015]
  • PBL 모델을 적용한 중국문학수업 사례 분석
    이시찬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