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러닝과 플립러닝을 활용한 영어교육연구의 효과 비교를 위한 메타분석

' 블렌디드러닝과 플립러닝을 활용한 영어교육연구의 효과 비교를 위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Flipped learning
  • Meta-analysis of English Education
  • blended-learning
  • e-learning
  • hybridlearning
  • mixed mode learning
  • 거꾸로 교실
  • 메타분석
  • 믹스트 방식 수업
  • 블렌디드 러닝
  • 블렌디드 학습
  • 이-러닝
  • 테크놀로지
  • 플립 러닝
  • 하이브리드 러닝
  • 혼합 학습
  • 혼합형 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16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