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제홍 ( Je-hong Lee )
- 제어번호 106436055
- 학술지명 통상정보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3 [ 2019 ]
- 발행처 한국통상정보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ybertrad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9-238 ( 20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Brand Image Differentiation Global Strategy High Price Identity Luxury Brand Luxury Communication National Image Show Off Veblen Effect Life-style 고가격 과시성 국가 이미지 글로벌 전략 라이프스타일 명품 브랜드 명품커뮤니케이션 베블린 효과 브랜드 이미지 아이덴티티 차별성
유사주제 논문( 2,936)
- Identity 652건
- 브랜드 이미지 543건
- 라이프스타일 410건
- life-style 368건
- Brand Image 307건
- 국가 이미지 292건
- Differentiation 116건
- 아이덴티티 84건
- National Image 52건
- Luxury Brand 29건
- 차별성 29건
- 명품 브랜드 20건
- 글로벌 전략 12건
- Global Strategy 10건
- High Price 3건
- Veblen Effect 2건
- 과시성 2건
- Luxury Communication 1건
- Show Off 1건
- 고가격 1건
- 명품커뮤니케이션 1건
- 베블린 효과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