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Differentiation
  • Global Strategy
  • High Price
  • Identity
  • Luxury Brand
  • Luxury Communication
  • National Image
  • Show Off
  • Veblen Effect
  • life-style
  • 고가격
  • 과시성
  • 국가 이미지
  • 글로벌 전략
  • 라이프스타일
  • 명품 브랜드
  • 명품커뮤니케이션
  • 베블린 효과
  • 브랜드 이미지
  • 아이덴티티
  • 차별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