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을 인식하는 생각의 틀: 사회심리학적 관점을 기반으로

구자일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여군을 인식하는 생각의 틀: 사회심리학적 관점을 기반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tegorization
  • femalesoldiers
  • minority
  • out-group
  • stereotyping
  • 고정관념화
  • 범주화
  • 소수집단
  • 여군
  • 외집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4 0

0.0%

' 여군을 인식하는 생각의 틀: 사회심리학적 관점을 기반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대학생의 직업에 대한 성고정관념
    탁진국 [1995]
  • 한국 축구대표팀 골결정력 부재에 관한 실증 연구
    최우열 [2014]
  • 한국 여군의 역할 확대 방안에 관한 연구
    김지용 [2018]
  • 육군 여군의 계층의식에 관한 연구
    조선웅 [2013]
  • 육군 내 여군 인식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군은 남성만의 공간’이라는 인식 비판을 중심으로 -
    조은영 [2018]
  • 육군 '군인 부부' 여군의 일과 가정 양립에 관한 연구
    조선웅 [2015]
  • 여군인력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시론
    정계룡 [2018]
  • 여군들의 일-가정 갈등과 군 사기와의 관계: 직무소진의 매개효과와 유리천장 인식의 조절효과
    손귀현 [2018]
  • 여군 인사운영시스템에 관한 연구
    정재극 [2015]
  • 여군 인력의 효율적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송명진 [2014]
  • 여군 인권상황 실태조사
    안상수 [2012]
  • 산업 및 조직심리학 (10판)
    유태용 [2012]
  • 사관학교 남녀 생도 생활관분리가 이성 생도에 대한 친밀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 생도 생활관에대한 물리적 거리감의 매개효과
    성기찬 [2019]
  • 국방백서
    국방부 [2018]
  • You Shoot Like a Girl: Stereotype Threat and Marksmanship Performance in the US Marine Corps
    Archer, E [2010]
  • The relationship between gender segregation in the workplace and long-term sickness absence in Sweden
  • The relationship between gender role stereotypes and requisite military leadership characteristics
    Boyce, L. A [2003]
  • The importance of being we: Human nature and intergroup relations
  • The Sage Handbook of Social Cognition
  • Status characteristics and social interaction
    Berger, J [1972]
  • Soldiers' in-group and out-group peer perception: Contact and ethnic identity
  • Nebraska Symposium on Motivation 1965
  • Handbook of social psychology Vol. 1
  • Gender stereotypes and the evaluation of men and women in military training
    Boldry, J [2001]
  • Economic disadvantage, status generalization, and negative racial stereotyping by white Americans
    Brezina, T [2003]
  • Diffuse status characteristics and the spread of status value: A formal theory
    Berger, J [2006]
  • Advances in social cognition (Vo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