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confusion
  • distrust
  • negative word-of-mouth
  • word-of-mouth information characteristics
  • 구전정보 특성
  • 부정적 구전
  • 불신
  • 소비자혼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3 0

0.0%

' 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과 트위터 읽기와 쓰기에 따른 의견불일치 경험이 정치효능감과 사회자 본에 미치는 영향」
    김동윤 [2016]
  • 휴대폰 구매시 정보탐색과정에서의 소비자혼란
    안선영 [2009]
  • 환경라벨링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을 매개로 부정적 구전, 불신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의 내적 귀인의 조절효과
    문선정 [2014]
  • 패션제품 중독구매성향이 구매 후 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진화 [2011]
  • 친환경농산물 구매 시 소비자가 지각하는 불확실성 대응행동에 관한 연구
    남상민 [2010]
  • 제품유형과 광고의 불일치성이 광고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광고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예종석 [2005]
  • 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이학식 [1994]
  • 온라인 환경에서의 소비자 신뢰-불신 모델
    조호현 [2002]
  •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 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문선정 [2011]
  • 색상 이미지 불일치성 정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재수 [2015]
  • 불확실성 : 개념의 혼란과 재정립
    이태규 [1991]
  • 모든 고객은 판매원의 서비스실패에 대해 분노하는가? : 판매원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귀인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12]
  • 멀티정보채널 환경에서의 소비자 정보혼란과 선택혼란
    남유진 [2015]
  • 걱정이 많은 사람들의 성격특징
    유성진 [2000]
  • SPSS/AMOS 활용 구조방정식모형 논문 통계분석
    조철호 [2016]
  • SPSS 24 매뉴얼
    이학식 [2017]
  • B2B 거래에서 신뢰와 불신에 대한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김종근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