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감정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자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키오스크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감정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자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ustomer Emotion
  • Continuance Intentions
  • Fast Food Restaurant
  • Relational benefits
  • kiosk
  • 고객감정
  • 관계혜택
  • 지속적 사용의도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36 0

0.0%